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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둥이
    기타 가족
    토요일 근무
    반려동물
입금자 성함
방문경로
기타 문의 및 메모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
제 1조 산후조리 서비스의 범위
  1. 산후조리서비스(이하‘서비스’)는 산후조리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춘 산후관리사(이하‘관리사’)가 산모님의 산후회복을 돕고 신생아를 돌보며 일상적인 가사를 합니다.
  2. 관리사는 산모 및 신생아와 직접 관련된 일을 하며 청소는 산모방, 거실, 화장실, 주방은 매일, 그 외의 장소는 격일로 합니다.
  3. 산모님 남편의 식사 및 옷은 준비해 드리나 그 외 가족에 대한 서비스는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4. 무리한 가사는 관리사 피로 증가의 원인이 되고 산모와 신생아에 대한 서비스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대청소, 베란다청소, 이불 빨래, 묵은 빨래, 김치 담그기, 손님접대 등 산후조리와 직접 관련이 없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제 2조 서비스의 개요
원만한 산후조리서비스를 위해 해피베이비와 산모님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오니 아래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산모

  • 01

    상담 및 예약

    • 출산 1개월 전 예약
    • 예약처에 전화상담
    •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예약' 작성
    • 예약금 입금
  • 02

    출산

    • 입원(진통,수술)일정을 예약처에 통보
  • 03

    출산 후

    • 퇴원 최소 3일전 서비스 개시일을 확정하여 예약처에 통보
  • 04

    귀가

    • 산후조리서비스 개시
  • 05

    서비스 종료

    • 종료 1일전 관리사와 요금 정산 지급

회사

  • 01

    상담, 예약확인

    • 예약확인 문자 전송
  • 02

    입원일정 확인

    • 구체적인 서비스 계획 수립
  • 03

    관리사 배정

    • 대여용품 발송 (산모 귀가 1일전)
  • 04

    관리사 투입

    • 산후조리서비스 점검
    • 서비스종료 3일전 대여용품 반송신청
  • 05

    사음품 발송

    • 매주 금요일
제 3조 서비스 예약, 예약 취소
  1. 예약은 산모님 또는 대리인이 회사에서 지정한 은행계좌에 소정의 예약금을 입금하시고 회사의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을 작성(입력)하시면 예약이 완료되며 이후 회사는 관리사배정 및 서비스 세부계획을 수립합니다.
  2. 예약 기간은 주단위로 하며 최소 1주일부터 2주, 3주, 4주로 예약합니다.
  3. 예약의 취소(산모님의 사유) - 산모님은 서비스 개시 전, 후에 접수 완료된 예약을 아래의 그림과 같이 취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4. 예약의 취소(회사의 사유) - 서비스 진행 중 관리사의 명백한 클레임이라 회사가 판단하고 더 이상 서비스진행이 어려워 중지를 결정한 때 회사는 예약금 전액을 산모님에게 환불 해 드리고 관리사의 급여는 이용일 만큼 산모님이 관리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 4조 서비스 개시일의 변경
  1. 회사는 산모님이 예약 시 정하신 출산예정일을 서비스 개시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 개시일 변경 시 산모님은 최소 1주 전까지는 회사에 변경요청 해 주셔야하며, 요청이 지연되면 서비스 계획에 차질이 생기고 산모님의 불편으로 이어집니다.
제 5조 서비스기간의 연장
  1. 서비스 기간 중에 산모님이 기간 연장을 원할 때는 그 결정은 회사에서 합니다.
  2. 관리사의 일정에 지장이 없는 때는 산모님의 요청에 응하고 있으며 기간 연장 신청은 서비스 종료 1주 전까지 해 주셔야 합니다.
  3. 서비스 기간 연장 시 요금은 예약된 부분을 먼저 정산하고, 연장 요금은 재 산정하오니 회사에 문의바랍니다.
제 6조 서비스기간의 단축
서비스 진행 중에 산모님이 서비스 기간 단축을 원할 경우 최소 3일전(근무일 기준)까지 회사에 신청하셔야 하며 진행 된 서비스요금은(회사 산정) 관리사에게 지급하시고 예약 시 입금하신 예약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 7조 서비스기간 중 명절이나 공휴일이 있을 경우
  1. 명절이나 공휴일은 휴무로 하며 휴무된 일 수 만큼 서비스기간은 자동 연장됩니다.
  2. 공휴일의 서비스는 관리사 및 산모님 상호 협의 하에 가능하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제 8조 관리사의 근무시간
  1. 출퇴근 주6일 근무(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출퇴근 주5일 근무(평일만 근무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2. 입주는 평일 24시간 근무하며 토요일 오후 4시에 퇴근하여 일요일 오후 6시 복귀합니다. 단, 휴일 근무요청으로 근무할 때는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제 9조 관리사의 휴식시간
  1. 출퇴근관리사는 근무시간 중 하루 1시간의 휴식시간을 갖습니다.
  2. 입주관리사는 근무시간 중 하루 2시간의 휴식시간을 갖습니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요금 지불시기
예약금을 차감한 정산요금을 서비스 완료일에 관리사에게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편의상 관리사에게 지불할 급여를 안내드린 회사의 계좌로 입금하시면 즉시 관리사에게 전달해 드립니다.
제 11조 관리사의 의료행위 금지
관리사는 의료행위를 할 수 없으며, 산모님은 관리사에게 의료행위를 요구 하거나 응하지 마십시오.
제 12조 관리사의 교체
  1. 회사는 배정된 관리사가 감기, 질병 등 긴급한 사항 발생 시 다른 관리사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2. 산모님이 관리사 교체를 원할 경우 회사에 최소 3일간의 시간적 여유를 주셔야 교체가 가능합니다.
  3. 관리사의 교체는 1회를 원칙으로 하나 산모님이 원할 경우 2회까지도 가능합니다.
  4. 산모님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을 때 관리사가 교체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중단
관리사가 다음의 상황에 처할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모든 서비스 행위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1. 산모님이 제1조에 기술한 산후조리서비스 이외의 일을 요구하여 관리사 본연의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2. 관리사가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껴 원만한 서비스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된 경우.
제 14조 도난 및 피해발생
  1. 회사에서 파견한 관리사가 과실이나 고의로 산모님께 손실을 입혔을 때 회사는 “배상책임보험”에 의해 손실을 보상합니다.
  2. 아울러 그 손실이 산모님의 일방적인 추측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문제해결을 위해 사법기관에 수사의뢰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
제 15조 면책사항
  1. 관리사는 자신이 갖고 있는 지식과 경험을 최대한 발휘하여 산모, 신생아의 질병 예방에 최선을 다합니다.
  2. 산모, 신생아가 질병이 발생 할 경우 관리사의 고의적인 행동이나 중대한 과실로 입증되지 않는 한 관리사나 회사에 그 책임을 지울 수 없습니다.
  3. 관리사가 본업 외의 업무나 활동을 강요하거나 유인 행위를 할 때는 발생 즉시 예약처로 연락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고, 산모님의 묵인 및 동조로 일어난 일은 회사에 책임을 지울 수 없습니다.
[부칙]
본 약관에 없는 사항은 관습 또는 일반적인 상식에 준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성명, 휴대폰, 전화번호, E-mail, 주소, 은행정보
  • 개인정보 수집방법 : 지사개설상담, 산후관리자 지원하기, 산후조리 온라인 예약, 질문과 답변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온라인 상담 신청 정보제공
2.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결제기록
  •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기간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라.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마.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바.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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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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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석견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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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환불규정 동의
제 3조 서비스 예약, 예약 취소
  1. 예약은 산모님 또는 대리인이 회사에서 지정한 은행계좌에 소정의 예약금을 입금하시고 회사의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을 작성(입력)하시면 예약이 완료되며 이후 회사는 관리사배정 및 서비스 세부계획을 수립합니다.
  2. 예약 기간은 주단위로 하며 최소 1주일부터 2주, 3주, 4주로 예약합니다.
  3. 예약의 취소(산모님의 사유) - 산모님은 서비스 개시 전, 후에 접수 완료된 예약을 아래의 그림과 같이 취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4. 예약의 취소(회사의 사유) - 서비스 진행 중 관리사의 명백한 클레임이라 회사가 판단하고 더 이상 서비스진행이 어려워 중지를 결정한 때 회사는 예약금 전액을 산모님에게 환불 해 드리고 관리사의 급여는 이용일 만큼 산모님이 관리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