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제목
(고양파주점) 박남순 산후관리사님 3주+연장 후기
지난 2월 출산 후, 3월부터 4월까지 3주+3일 연장하며 산후관리사님 서비스를 받았어요.
박남순 산후관리사님을 배정받았는데, 정말 너무 만족스러워서 늦었지만 후기를 남기려고요!
우선 저는 내향형이기도 하고, 집이라는 공간에 누군가 들어와 살림을 함께 보신다는 사실도 내심 걱정했거든요...
근데 박남순 산후관리사님과 함께하는 동안 정말 그런 걱정 없이 잘 지냈습니다!
오죽하면 "나 절대 못잘걸 ㅠㅠ" 하던 제가 관리사님 출근 이틀만에 낮잠을 푸데데 잤을까요ㅎㅎㅎ
전반적으로 함께 집에서 보내는 8시간동안 불편함 없이 만족스러웠지만, 가장 좋았던 점을 몇 개 꼽자면
1. 육아 방식이나 용품 등에 대해 강요/간섭 없음
-> 무심하신게 아니라, 정말 산모의 건강과 컨디션&취향이 제일 우선임을 베이스에 두고 항상 말씀을 해주셔서 대화가 편했어요.
2. 건강한 식단과 조용하게 요리해주시는 모습
-> 제가 주로 낮잠을 잘 때, 점심을 준비해주시는데 한 번도 시끄러워 깬 적 없었고, 샐러드/미숫가루/건강한 반찬을 활용해 식단 꾸려주시는게 좋았어요.
3. 아이에 대한 애정
-> 모든 부모님이라면 다 걱정할 부분이겠지만, 박남순 산후관리사님은 정말 아기의 모든 순간을 다 예뻐해주시고, 노래도 불러주시고 진심으로 돌봐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너무 늦은 후기라 아마 못보실 수도 있겠지만... 정말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