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HOME
  • 산후조리 서비스
  • 산후조리 이용후기

산후조리 이용후기

채용제목
(수원점) 김도경 관리사님을 추천합니다
이름
정**
등록일
2026-06-22
조회수
16
​조리원 퇴소 후 첫째 케어와 신생아 돌보기를 동시에 해야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해피베이비 김도경 관리사님 덕분에 힘든 시기를 무사히 그리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추천 후기 남겨요.

​관리사님은 매일 10분씩 일찍 출근해 주셨는데, 덕분에 첫째 등원 준비로 정신없는 아침 시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동생이 생겨 예민해진 첫째에게도 늘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저는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요청드렸었는데, 아기 만지기 전에 항상 손부터 깨끗이 씻으셨고, 일과 중에는 핸드폰을 전혀 보지 않고 아기 케어에만 집중해 주셨어요. 무엇보다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 주시는 게 눈에 보여서, 관리사님이 계시는 동안에는 안심하고 낮잠을 자거나 마음 편히 외출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퇴소 후 모유수유가 잘 되지 않아 어려웠는데, 관리사님께서 수유 자세부터 잠드는 아기 깨우기까지 적극적으로 도와주셨어요.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모유수유 궤도에 잘 오를 수 있었습니다.

아기케어는 물론이고 요리, 청소, 빨래 정리까지 '육각형 산후관리사님'이십니다. 마음 편히 믿고 맡길 수 있는 김도경 관리사님을 추천드려요!